다이어트

노원다이어트약 건강하게 내 몸에 알맞는

후히히냥 2023. 11. 2. 11:58

 

 

 

다이어트 시작이유
방문과 그리고 상담
다이어트 후에 변한 것들
전과 후

 

 

 

 

다이어트 시작이유

 

 

여러분들께서는 다이어트 시작을 할 때 어떤 이유로 시작을 하게 되나요?

심미성? 혹은 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은 

저는 둘다라고 생각을 하고 싶습니다. 남들에게 이쁜 저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서,

그리고 건강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관리를 하게 되었는데, 이러한 다이어트가 참 힘들다는 느낌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은 참 음식의 유혹을 참는 것이 힘들더라구요.. 저는 열심히 샐러드를 먹지만

남들이 앞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되면은 저도 남 몰래 집에서 폭식으로 먹게 되는 것이

많이 먹게 되는 일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되면서 이게 정말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맞는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혼자서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는데요.

 

 

요즘은 조금만 검색을 하게 되면은 관리를 하는 방법들을 알아볼 수 있고,

그리고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의 영상들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러한 영상들을 그냥 참고하거나 구경을 할 뿐이지

귀찮게만 느껴지기만 할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막막함과 고민의 끝에 노원다이어트약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사실 저는 이것도 진짜 열심히도 아니고 가끔씩 꽃힐 때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저희집이 노원이랑도 가깝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하는 것이 좋을 거 같아서 한번 알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서 

노원다이어트약을 알아보기도 한 것입니다.

근데 또 여기에 정말 많은 병원들이 운집해 있더라구요.

일단은 알아보기도 했지만은, 뭔가 제 선에서 마음에 들지 않아서 

포기를 하고 또 포기를 했었던 적이 많았습니다.

 

저는 근데 대학생이다 보니까 알바비 간간히 벌어서 써서 사는 사람이거든요.

그래서 좀 부담없는 선에서 관리를 하고 싶었는데

그런 곳들이 없어서 좀 고민이 많았습니다. 근데 뭔가 딱 눈에 들어오는 곳이 있었는데

거기가 지금 제가 다니는 곳이 었어요. 저희집이랑도 가깝기도 하고,

금액대도 부담이 없었고, 선택에도 힘들이지도 않았습니다.

 

방문과 그리고 상담

 

 

 

 

그리고 방문을 위해서는 예약을 먼저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예약을 위해서는 카카오나 네이버를 이용해서 하고 계셨는데,

저는 가장 편안한 카카오로 예약으로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로가도 편안한 방법으로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겠죠? 암튼 그래서

예약을 하고 나서 그날에 선생님을 만나 뵈러 갔습니다.

 

방문 후에는 인바디를 측정을 하고 그리고 여러가지 검사를 하게 되었는데

이게 10분이상 걸리게 되었어요. 이렇게 하다보니까 제 차례가 되어서 선생님이랑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앉을 시간이 없었네요 ㅎㅎ

암튼 그래서 선생님과 함께 상담을 하게 되었는데, 선생님은 인자한 웃음을 지으시면서

환영을 해주시니까 뭔가 긴장이 되서 무슨말을 해야하는지 까먹게 되어서 일단 

제가 비만 체형인 거 같아서 고민이된다고 이야기를 했는데 일단 진맥을 짚으시면서

제 체질이 어떠한지 알아보시고 나서는 운동이랑 식이요법까지 이야기를 하시고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이야기를 해주시니까

제가 했던 운동이나 다이어트 방법들이 잘못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중간 중간마다 다이어트했던 방법들에 대해서 물어보게 되었는데요.

그렇게 몸을 혹사시키는 방법은 좋은 방법이 아니라고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가장 좋은 방법은 굶지 않고 건강하게 드시면서 건강하게 하게 하는게

좋은 방법이라고 하셨어요 (몸에 영양소를 충분히 주면서 하는 것..)

암튼 그래서 좋은 방법들을 들으면서 노원다이어트약의 처방을 받게 되었는데요.

일단은 한약의 상태를 보니까 캡슐형식이랑 탕의 형식 두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캡슐이 좋을 거 같아서 이걸로 선택을 했어요.

 

캡슐이 먹기가 좋고 그리고 들고 다니기도 좋게 보여서 선택을 했거든요

 

 

 

+ 그리고 먹고나서 보니까 쓰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요즘은 세상이 좋으니 참 좋은 거 같네요!

암튼 색도 너무 이쁘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친구들이 너무 신기하다고 

제가 노원다이어트약을 먹을 때마다 쳐다보고 있는데 

부담스러워 죽겠어요

 

 

다이어트 후에 변한 것들

 

 

 

다이어트 후에 변한 것들?

음 아마 제 식욕이 많이 줄었다는 점입니다.

사실 앞전에도 이야기를 했지만은 샐러드를 먹고 있는 친구를 보고 집에가서

몰래 먹어서 진짜 이게 뭔가..라는 생각을 했지만 하지만 이제는 노원다이어트약을 먹으며 관리를 하게 되면서

지금은 식욕이 줄고 음식에 대한 욕심이 줄어들면서 이제는 알아서 조절을 하는 사람이

되면서 아주 만족스러운 사람이 되었답니다. 암튼 그래서 편안하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니 아주 좋아요

이렇게 식욕억제를 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되니 아주 만족스럽다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또 좋았던 점은 몸 속에 있는 노폐물들을 배출하는 효과도 있다고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그 덕분에 있었던 변비도 제거를 할 수 있어서 그런지 아주 아주 마음에 들었답니다

그래서 피부가 깔끔해져서 요즘에 아주 기분이 더 좋아졌어요. 이렇게 미적인 부분에 신경을 썼던 저였는데

이렇게 관리가 자동적으로 할 수 있다는 것에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았고,

운동도 같이 병행을 하고 있는데 살이 더 쑥쑥 빠지는 느낌을 받고 있답니다.

 

 

전과 후

 

 

 

 

이렇게 전에는 제가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누워있거나

혹은 먹는 것도 폭식을 자주 하게 되면서 살빼는 것도

귀찮아하는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변화하는 제 모습을 보게 되면서, 이렇게 노원다이어트약을

복용을 하면서 많은 변화를 볼 수 있었네요. 이렇게 제 몸에 알맞는

방법을 선택을 하셔서 건강하게 그리고 알맞는 방법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힘들지 않게 하는 것이 나를 위해서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를 할 수 있겠어요 !

암튼 이제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