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강남한방다이어트 후기 효과 부작용

후히히냥 2023. 11. 8. 15:47

 

 

 

 

 

 

다이어트 왜 했나?
예약과 만남
효과는 어땠는가?
마치기

 

 

 

 

안녕하세용! 1년 365일 모든 분들의 고민인 다이어트!!!

진짜 진짜 저도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저는 건강하게 관리를 하고 싶어서 강남한방다이어트에

대해서 정말 검색을 많이 해봤어요 

"한방" 이라고 하면은 역시 뭔가 건강하게, 내 몸을

튼튼하게 해줄 거 같은 느낌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강남한방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지금 그래서 다니고 있는 한의원을 어떻게 잘 알아보고 선택을 했고

힘들지 않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답니다.

혹시라도! 강남한방다이어트에 있어서 고민을 하는 분들이 있다면

제 후기를 보시고 고민을 함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들어요

(너무 맹신하지 말기)

 

 

다이어트 왜 했나?

 

다이어트를 시작한 계기는 갑자기 몸이 10kg이상 쪘다고 이야기를 하고 싶네요.

이렇게 갑자기 살이 찌기 시작을 하게 되면은 진짜 사람이 미치고

그리고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합니다. 왜 이렇게 찌게 되었냐면은 사실 저는 집에서

재택으로 근무를 하는 사람이었는데요. 그러다보니까 집에서 삼시새끼를 해결을 하고 또 

잠도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다 보니까 살이 금방찐 것 같은데요.

이렇게 관리를 안하니까 저로써는 힘들어지는 하루하루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키로 수도 갑자기 바뀌게 되면서 내 몸을 어떻게 하면은 바꿀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문득 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가만히 두면 살이 빠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나이가 들고, 그리고 나잇살이 조금씩 붙으니 살 빼는데 있어서  

너무 힘들고 짜증이 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러면은 안되겠다 싶어서 제 건강을 

생각을 해야겠다고 해서 다이어트를 시작을 했던 것입니다.

 

저는 군것질도 별로 안하고, 그리고 밥을 잘 먹는 사람이라

특히 탄수화물을 잘 먹는 사람이다보니까 아마도 이렇게 먹어서

살이 잘 찌게 된 계기가 된 것 아닌가 싶었어요. 그래서 이런것들을 

줄이면은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약과 만남

 

그리고 제가 다니는 강남한방다이어트에 예약을 하며,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약을 하지 않고 그날에 예약을 해도 되지만 그래도... 예약을 하면은 더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암튼 그래서 선생님을 기다리는 동안 , 간호사님께 제 정보를 이야기를 해드렸어요 (이름나이전번주소 이런것들말이죠)

그리고 기다리다보니까 선생님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환영을 해주셨는데요.

 

 

 

그리고 나서는 제 진맥을 짚어주시면서 체질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선생님이 

저에게 독이되는 운동방법이나 음식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셨는데 그동안 잘못된 방법으로 살아오고

관리를 했던 나에게 정말 정말 한대 때리고 싶은 생각이 들었더라구요 ㅠ_ㅠ 암튼 그래서 살을 빼는 방법도

이야기를 했는데 일단은 선생님이 너무 꼼꼼하게 이야기를 해서 다음에는 메모장이라도 가져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그래서 천천히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잘 알려주셔서 너무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나서는 제 몸에 알맞은 약을 처방을 받으면서, 혹시라도 불편사항이 있으면

꼭 전화를 하라고 이야기를 하셨어요. 암튼 그래서 이렇게 관리를 받으니까 세상 참 편안하다고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이제는 강남한방다이어트로 건강하게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효과는 어땠는가?

 

그리고 강남한방다이어트에서 받은 한약은 한포 한포,, 그러니까 한약이 감기약처럼 포장이 되어있어서 

처음봤을 때는 너무 신기 했는데 지금은 계속보니까 감기약 먹는 느낌이 나네..하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그리고 약 맛은 무맛이고.. 한약의 특유의 쓴맛이나 쓴향도 나지도 않고 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다는 점? 

 

 

그리고 장점에 대해서만 이야기를 적었었는데 효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자면은!

장점은 제 식욕을 조절을 잘 해줬다는 것! 저는 식욕이 없다가도 좋아하는 음식이

내 눈에 포착이 되었다고 하면은 식욕이 폭발하는 아주 안 좋은 습관을 가졌기 때문에

그래서.. 식욕을 어떻게 하면은 잠재울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진짜 강남한방다이어트를 하면서 이 한약이 정말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할 수 있겠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저는 변비가 있어서 항상 고생을 했는데

이걸 먹으면서 느꼈던 점은 변비가 없어졌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내 몸에 알맞게 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렇게 하면서 느낀 것은 건강하게 하는 것이 가장 좋고 그리고 안먹는다고 해서

다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건강하게 삼시세끼 음식을 먹고 건강하게 관리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저는 

 

1. 식전에 강남한방다이어트에서 처방한 약 꼭 먹기

(하루에 2회씩 먹어야하기 때문에 알람을 꼭 해놓습니다)

 

2. 식이요법이랑 운동은 꼭 하고 있습니다.

 

3. 편안한 알약의 형태라 먹기가 편안합니다

 

4. 불편한 점은 없었다

 

 

 

마치기

 

그리고 마치면서.. 강남한방다이어트를 시작을 하면서 편안하고 그리고

한약의 냄새도 나지도 않고 편안하게 해서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열심히 먹으면서 관리를 하고 있는데,

딱히 뭐라고 할 수 없다는 점? 암튼 그래서 건강하게 할 수 있다면야 

이 방법으로 저는 계속 쭉 하고 싶어요~! 이제는 키로수도 많이 줄었고

예전보다는 많이 달라져서 너무 좋은 거 같네요